끝내주는 식감 열무냉칼국수 '미시락' (양천구 목동)
끝내주는 식감 열무냉칼국수 '미시락' (양천구 목동)
  • 인사이드서초
  • 승인 2020.08.07 16:37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- by. 고도슴치

여긴 정말 너무 맛있어서 나만 알고 싶기도 하고 모두가 알아서 잘됐으면 좋겠기도 한 그런 대박적인 식당이에요. 주말엔 포장하시는 분들도 많이 오셔서 대기가 있을 수 있으나 회전율은 빠른 편이에요.

제가 먹은 건 열무냉칼국수, 비빔칼국수, 들깨칼국수예요. 여기 면은 구불구불한 두께가 조금 있는 칼국수면인데 차가운 면류로 드시면 정말 탱탱하고 면발이 살아 있다는 느낌이 강해요. 어떤 걸 시켜도 면의 식감이 좋기 때문에 실패하진 않으실 거라고 생각해요.

여기를 유명하게 만들어준 열무냉칼국수의 국물도 정말 예술인데요. 여름 더위를 한 방에 날려줄, 시원하고 입에 계속 감기는 맛이에요. 저는 원래 열무가 들어간 음식들이 대체로 너무 셔서 잘 찾지 않는데 이곳은 그 신 맛을 잘 잡아주고 과하지 않은 달콤새콤한 맛으로 호불호가 없을 맛이에요.

비빔칼국수, 들깨칼국수도 역시 면이 하드캐리하기 때문에 실패하지 않으실 거구요. 여기는 면도 많은 편이라 성인 남성도 든든하게 배 채우실 수 있을 거예요. 부족하시다면 만두도 파니 곁들여서 먹는 걸 추천드려요.

매장이 넓은 편이 아니라 조금 시끄럽고 정신없을 수 있지만 그게 흔한 동네의 잘 되는 가게 아니겠어요 ㅋㅋ 모두 꼭 드셔보시길 바라요.

평점 ★★★★☆

: 맛있음, 가격: 만족, 친절: 친절함

주문음식: 열무냉칼국수, 들깨칼국수

방문목적: 점심식사, 저녁식사, 식사모임, 혼밥, 가족외식, 간식

분위기: 숨은맛집, 서민적인, 캐주얼한, 가성비좋은, 푸짐한, 지역주민이찾는

터치(클릭) ☞ 미시락 자세히보기
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